애플린 백설기크림, 누적판매 50만개 돌파...'내수 넘어 해외시장 확대 본격화' NEWS - 애플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애플린 NEWS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애플린 백설기크림, 누적판매 50만개 돌파...'내수 넘어 해외시장 확대 본격화'
작성자 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9-04 11:30:3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798

‘(주)뉴이즈컴퍼니의 자연주의 화장품브랜드 애플린(대표 이우성)은 자사의 ‘애플린 백설기 크림’ 이 2017년 4월 출시 후 누적판매 50만개를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애플린의 ‘애플린 백설기크림’은 바르는 즉시 자연스러운 톤업효과는 물론 장기간 사용시 피부미백, 주름개선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2중기능성 화장품이다. 출시 이후 꾸준한 입소문으로 SNS상에 연일 화제를 일으킨 제품으로 출시 1년 4개월 만에 누적판매 50만개를 달성했다.

애플린은 자연에서 찾은 프리미엄 원료로 만든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온라인은 물론 올리브영, 랄라블라, 롭스, 부츠 등 국내 드럭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신라면세점 서울점, 롯데면세점 소공점 등 면세점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애플린 백설기크림은 식품의약품안정처의 인증을 받은 원료를 함유한 제품으로 칙칙하고 어둡거나 얼룩덜룩한 피부톤을 즉시 밝게 케어해 피부의 생기와 화사함을 연출해주며, 꾸준히 사용할 시 피부의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애플린의 백설기크림은 피부진정 및 보습에 도움이 되는 알로에베라잎 추출물과 병풀추출물,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동백 오일,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 등이 함유된 제품이다. 칙칙하고 어두운 피부톤을 즉시 밝게 케어해주며 약하고 처진 피부에 탄력을 주는 효과가 있다. 또한 풍부한 수분감으로 밀림 없이 밀착돼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며 끈적임 문제까지 해결한 제품이다.

이처럼 국내 소비자의 높은 만족도와 호평에 힘입어 애플린은 해외시장 진출을 활발하게 추진하고 있다. 중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 해외국가에서의 제품 수출이 활발하게 이뤄지며 전세계적으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애플린 관계자는 “단순히 피부톤을 인위적으로 밝게 만들어 주는 톤업크림이 아닌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가 기대 가능한 제품으로 장기간 사용시 실제로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줘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며 “애플린은 앞으로도 백설기크림 외에도 백설기프라이머, 백설기토너, 백설기수분크림 등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할 제품들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미래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미래한국(http://www.futurekorea.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FAVORITE
WISH LIST
COMMUNITY
TODAY VIEW

Prev

Next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