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애플린, ‘당근먹은마스크팩’ 출시로 해외진출 입지 다져 NEWS - 애플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애플린 NEWS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애플린, ‘당근먹은마스크팩’ 출시로 해외진출 입지 다져
작성자 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9-13 09:26: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72
  

(주)뉴이즈컴퍼니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애플린(대표 이우성)은 지난달 27일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해 촉촉하게 관리해주는 대용량 마스크팩 ‘당근먹은마스크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회사 측에 의하면 ‘애플린 당근먹은 마스크팩’은 당근추출물 함유로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촉촉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녹차추출물과 판테놀이 함유돼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수분을 유지하도록 도움을 준다.


이번에 출시된 ‘당근 마스크팩’은 바이탈 씰 시트를 사용해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해 수분을 전달해준다.


바이탈 씰 시트는 피부가 비춰질 정도로 얇은 시트로 실키한 감촉을 주며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되는 제품이다. 이로 인해 피부굴곡이나 주름, 표정 등에서도 빈틈없이 밀착하여 외부로부터 에센스 손실을 막아 수분을 보다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애플린 관계자는 “건조한 피부타입, 외부요인이나 열로 인해 피부가 쉽게 달아오르는 경우, 정리되지 않고 거친 피부타입, 끈적이지 않고 촉촉한 피부를 원하는 경우 ‘애플린 당근먹은 마스크팩’ 을 추천한다”며 “일반 마스크팩 용량의 1.5~2배인 30ml의 용량으로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잔여물로 얼굴뿐만 아니라 목, 팔 등 몸에도 사용 가능하다”고 밝혔다.


애플린은 글로벌 시장 진출에 공을 들이고 있다. 그 첫 단계로 ‘당근먹은 마스크팩’은 출시 후 롯데면세점과 신라면세점에서 입점 예정으로 전세계 소비자들을 만날 준비를 끝냈다. 또한 말레이시아, 베트남, 중국 등 업체로부터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수출도 본격화할 예정이다.


애플린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과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 등 드럭스토어 그리고 신라, 롯데 면세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애플린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FAVORITE
WISH LIST
COMMUNITY
TODAY VIEW

Prev

Next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