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린, 롯데면세점 소공점 입점으로 글로벌시장 진출 확장 NEWS - 애플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애플린 NEWS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애플린, 롯데면세점 소공점 입점으로 글로벌시장 진출 확장
작성자 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8-30 13:51: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97

임영규 기자  |  sun@sundog.kr



  
 

(주)뉴이즈컴퍼니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애플린(대표 이우성)이 8월16일 롯데면세점 소공점입점으로 글로벌시장 진출 확장을 시작했다.

자연에서 찾은 프리미엄 원료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아주는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있는 애플린은 정직한 화장품을 만드는 브랜드로 SNS상의 인지도를 바탕으로 오프라인에도 진출했다.  

올리브영, 랄라블라, 롭스 등 국내 대형 H&B 스토어에 입점해 있으며 신라면세점 서울점에 이어 롯데면세점 온라인몰과 소공점에 입점해 국내뿐 아니라 중국 등 전세계 소비자들과 만날 준비를 마쳤다.

이번에 입점한 롯데면세점 소공점에서는 ‘애플린 백설기크림’, ‘ 애플린 백설기쿠션’, ‘사이코팩세트’, ‘애플린 올킬크림’, ‘애플린 레그알크림’ 등 애플린 베스트 제품을 만날 수 있으며 이번 입점 제품들은 중국인 관광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롯데면세점에 입점한 제품인 애플린 백설기크림은 한국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을 받은 원료를 함유한 제품으로 칙칙하고 어둡거나 얼룩덜룩한 피부톤을 밝게 케어해 피부의 생기와 화사함을 선사하며 꾸준히 사용할 시 피부의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톤업효과를 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애플린 관계자는“‘애플린 제품에 대한 관심이 국내뿐 아니라 해외 소비자들도 지속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어 면세점 입점을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적극적으로 알리게 됐다”며, “이번 입점을 통해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고객들에게 신뢰와 믿음으로 다가갈 수 있는 기회로 만들겠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FAVORITE
WISH LIST
COMMUNITY
TODAY VIEW

Prev

Next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