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pen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애플린 NEWS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매끈한 피부 표현, 메이크업 지속력 높여줄 ‘애플린 백설기 프라이머’ 출시
작성자 운영지원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8-30 13:47:5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5

홍채희 기자 jywoo@dailysecu.com  2018년 08월 03일 금요일


㈜뉴이즈컴퍼니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애플린(대표 이우성)의 ‘애플린 백설기 프라이머’가 첫 선을 보였다.

매끈한 피부를 표현하는 애플린 백설기 프라이머는 건강한 성분을 사용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프라이머로 수년간의 연구의 결과물이다.

애플린 측은 “피부 요철과 모공은 가려주고 번들거림을 잡아 매끈한 피부결을 연출하며 실키하고 부드러운 텍스터로 마무리하는 제품으로 수정화장 없이도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 도자기처럼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안정성, 효과, 사용감, 지속력까지 모두 만족시킨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받은 원료인 유용성감초추출물과 아데노신을 사용해 피부미백과 주름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2중기능성 제품이다.

탄성을 가진 Cross-linked silicone인 엘라스토머는 반투명한 고점도 겔상으로 우수한 오일 흡유로 피부 표면의 유분이나 피지를 흡유해 번들거림을 잡는 데 도움을 주며 부드럽고 실키한 사용감으로 끈적임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콩, 달걀 등에서 유래된 레시틴에 수소를 첨가해 얻은 성분인 하이드로제네이티드레시틴 함유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애플린 관계자는 “피지 및 땀 등의 분비물이 늘기 때문에 쿠션 같은 메이크업 단계전에 기초를 제대로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애플린 백설기 프라이머는 피부 결점은 가려주고 수정화장 없이도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으로 안정성, 효과, 사용감, 지속력까지 모두 만족시켜 모공, 각질 등으로 거칠어진 피부가 고민이거나 보송보송한 메이크업을 원하는 이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애플린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애플린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FAVORITE
WISH LIST
COMMUNITY
TODAY VIEW

Prev

Next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