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즈컴퍼니애플린 백설기크림, 롭스입점 NEWS - 애플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애플린 NEWS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뉴이즈컴퍼니애플린 백설기크림, 롭스입점
작성자 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5-15 09:48:3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31

기사입력 2018.03.16 11:21



(주)뉴이즈컴퍼니가(대표 이우성) 운영하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애플린의 ‘애플린 백설기 크림’이 3월 중 헬스앤뷰티(H&B) 스토어 롭스 전매장에 입점한다.

롭스에 입점한 애플린의 ‘애플린 백설기 크림’은 자연스러운 톤업효과와 함께 수분공급, 피부톤 보정, 주름개선 등의 효과를 기대 할 수 있는 미백크림으로 SNS뿐 아니라 동아TV 뷰티아이돌 등 TV프로그램에까지 소개된 바 있다.


제품의 주요성분은 피부 진정 및 보습에 도움이 되는 알로에베라잎추출물과병풀추출물,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동백 오일, 피부 미백과 주름 개선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을 받은 원료를 사용한 제품으로 꾸준히 사용할 경우 지속적인 미백효과와 주름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얼굴은 물론 고민부위인 무릎,겨드랑이,팔꿈치 등에도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애플린관계자는 “헬스&뷰티 스토어 롭스입점을 통해 ‘애플린 백설기크림’을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접할 수 있게 됐다”며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외에도 오프라인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애플린 제품은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구매 가능하며, 1+1 프로모션 등 여러가지 관련 정보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래한국 = 김나희 기자]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FAVORITE
WISH LIST
COMMUNITY
TODAY VIEW

Prev

Next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