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아이돌’ 자연스런 피부톤업 도와주는 노하우 ‘애플린 백설기크림’ 소개 NEWS - 애플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애플린 NEWS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뷰티아이돌’ 자연스런 피부톤업 도와주는 노하우 ‘애플린 백설기크림’ 소개
작성자 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3-02 16:38:5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95

(아시아뉴스통신= 이민지기자)기사입력 : 2017년 09월 18일 15시 19분



최근 무대화장과 같은 무거운 화장이 아닌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는 ‘내추럴 메이크업’으로 청순한 느낌을 주는 화장이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 과하고 진한 화장보다는 자연스러운 느낌을 연출하는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이들이 늘어난 것이다.
 
이로 인해 ‘즉시미백크림’과 같은 뷰티템이 높은 선호도를 형성하고 있다. 이러한 뷰티 아이템은 피부를 두껍게 가려주는 파운데이션류의 제품이 아닌 원래 내 피부인 듯 자연스럽게 피부의 톤을 밝혀주고 피부를 정리해주는 제품이다.

메이크업 제품이라기보다는 기초 케어에 가까운 제품으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이들이 각 브랜드 별로 즉시미백크림에 대한 리뷰가 많아지고 있다.
 
특히 모든 연령대를 아우르는 신개념뷰티쇼, ‘뷰티 아이돌’에서 MC인 인기걸그룹 구구단 나영의 내추럴한 피부 톤 업 노하우로 공개된 미백크림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제품은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애플린’이 출시한 ‘애플린 백설기크림’으로 자연스러운 톤 업 효과와 함께 수분 공급, 피부톤 보정, 주름개선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2중기능성 미백크림이다.
 
구구단 나영씨는 “촬영이 없는 날에는 답답한 것보다 가벼운 화장을 선호해 애플린 백설기크림을 이용하고 있다”며 뷰티아이돌에 소개했다. 그녀에 따르면 백탁현상이 거의 없고 촉촉해 흡수가 잘되며 피부화장 없이 백설기크림 하나면 외출할 수 있다.
 
스튜디오 촬영에서 백설기크림에 대해 ‘화려한 메이크업을 할 수 없는 학생들에게 딱 좋은 애플린 백설기크림’, ‘내 피부 같은 느낌’, ‘포토샵한 피부’, ‘학교 갈 때 진짜 좋을 것 같아요!’ ‘밀착감이 좋아’ 등의 칭찬이 이어졌다.
 
애플린 관계자는 “애플린 백설기크림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을 받은 원료를 사용한 제품으로 자연스러운 톤 업 효과와 함께 꾸준히 사용할 경우 지속적인 미백효과와 주름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면서 “얼굴은 물론 고민 부위인 무릎 겨드랑이 팔꿈치 등에도 케어가 기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 방송은 지날 14일 방송된 뷰티아이돌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방송에 소개된 제품은 ㈜뉴이즈컴퍼니의 애플린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현재 고객들의 지속적인 오프라인 판매요청에 따라 9월 21일부터 GS왓슨스에도 입점될 예정이다.
[ 아시아뉴스통신 = 이민지 기자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FAVORITE
WISH LIST
COMMUNITY
TODAY VIEW

Prev

Next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